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테이 출연 - 리얼식신 대식가 테이!

by 엔조이홀릭 2016. 6. 23.
반응형

 

2016년6월22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테이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가수 테이씨는 자신이 평소에 먹는 양에 대해서 알려주었는데요..

정말 대박 많이 먹는 테이씨네요!

 

평소에 라면 4~5봉지씩 끓여서 먹는다는 테이씨..

많이 먹을 때는 4봉지씨 3번 끓여서

한 끼에 먹은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집에서 먹을 때는

 

짜장면 곱빼기

짬뽕 곱빼기

탕수육 세트로 시켜서 먹는다고..

 

 

집에서 배달시켜 먹을 때에도

치킨시키고, 피자시키고

모자랄꺼 같아서 밥까지 시킨다고 하네요..

 

 

홍대에 점보라면 가게에서는

시간내에 먹는 것을 성공했다는 테이씨!

 

ㅋㅋㅋㅋㅋ 대박!

 

정말 리얼식신 테이씨네요!!

먹방에 출연해서 먹는 모습 보고 싶네요!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