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키스 미니 엄지 지니 출연! - 다소 충격적인 해체이유!

by 엔조이홀릭 2016. 6. 22.
반응형

 

2016년6월21일 방영된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는

걸그룹 키스가 출연을 했습니다!

 

 

슈가맨 무대에서 키스가 부른 노래는

'여자이니까'

정말 슬픈 감성의 노래인 '여자이니까'!

듣고 있으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

정말 애절하게 노래를 잘 부르는 키스!

 

 

키스의 멤버 미니 엄지 지니씨!

 

 

키스의 여자이니까라는 노래가 꾀나 기억에 남아있어서

오랬동안 활동 한 줄 알았는데..

4~5개월만 활동을 했다는 키스!

그러고 14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다시 무대에 섯다고 하는데요!

 

 

20대 초반 데뷔한 키스의 멤버들은

사장님이 정해주는 대로 예명 부터 팀이름까지

시키는 대로 했었다고 하네요..

 

 

여자이니까라는 노래가 히트를 하고

다른 나라에서 리메이크도 되는등 잘나가 있던 키스! 

 

 

그들은 다소 충격적인 해체를 하게 되는데요!

 

 

그당시 연애금지 조항이라는게 있었다는 미니씨..

연애를 하다가 걸리게 되면 팀이 해체가 된다는 계약인데..

미니씨가 연애를 하다가 걸리게 되었고,

바로 팀이 해체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조항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어봤었지만..

그 이유로 팀이 해체가 되었다고 하니..

정말 충격적이네요..

 

 

이렇게 짧게 무대 활동을 끝낸 키스는

그 이 후 14년간 활동도 못하게 되고,

미니씨는 그동안 또 마음고생을 적잖이 한듯 하네요..

 

 

산다라박씨 이야기를 들어보니 YG도 5년간 연애금지라는 조항이 있다고 하는데요..

성공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권리가 지켜졌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키스의 '여자이니까'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