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하현우 출연! 힘들었던 20대 시절! & 라디오스타MC 관상

by 엔조이홀릭 2016. 6. 23.
반응형

 

2016년6월22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국카스탠 하현우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2016년 초반 복면가왕 음악대장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하현우씨!

하지만 그의 20대 시절엔 고난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하연우씨는 20대에 밴드를 하기 위해서 이런저런 알바를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그 중 카페에서 알바를 하던 하연우씨..

파르페를 좋아해서 가끔 만들어 먹었는데..

그때마다 사장님에게 들켜서 잘리고,

 

 

주유소 알바 할 때는

경유차에 휘발유를 넣어서 잘리고,

 

 

밴드를 하기 위해 공사현장에서도 일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유명하지 않았던 시절엔..

 

 

공연장에 관객이 한 명도 없어서

의자를 상대로 공연을 한 적도 있다고 하는군요!

 

힘들었던 20대의 무명시절을 격고

지금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현우씨!

고진감래라는 사자성어가 떠오르네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하현우씨가 본 라스MC들의 관상입니다.

(20대 시절 하현우씨가 사람들에게 많이 속고 상처를 받아서 관상을 배웠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