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한동근 출연 - 첫 키스 여자친구 100일 이벤트 불의 장벽!

by 엔조이홀릭 2016. 6. 23.
반응형

 

2016년6월22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한동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한동근씨는 자신이 미국에서 살던시절

첫 키스 상대였던 여자친구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는데요!

 

 

여자친구와 사귄지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커플링을 샀다는 한동근씨!

 

 

그냥 커플링만 주기 뭐해서

이벤트로 나무주변에 벽돌을 쌓고

촛불로 장식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를 위해서 한 달 반 동안이라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ㅋㅋㅋ

 

 

 

하지만 한동근시가 이벤트를 준비하는 동안 여자친구는 바람을 피고 있엇고,

이벤트를 선보이자

여자친구는 울면서

'이건 아닌 것 같아' 며 도망쳤다고 하는군요!

 

 

이에 김구라씨가 사귄 거 맞냐고 고 묻자..

찐했다는 한동근씨..ㅋ

 

 

윤종신씨가 친했어요? 찐했어요? 되묻자

 

 

걸쭉한 거라는 한동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를 웃음 바다로 만든 한동근씨!ㅋㅋㅋ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 어눌한 말투로 방송 요소요소에서 꾀나 재밌었던 한동근씨!

새로운 느낌의 캐릭터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한동근씨의 이벤트 토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