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아이돌의 정체는 가수 성진우! 비디오 여행의 정체는??

by 엔조이홀릭 2016. 6. 26.
반응형

 

2016년 6월26일 방영된 복면가왕 65회에서는

아이돌과 비디오 여행이 1라운드 듀엣대결을 펼쳤습니다!

듀엣 곡명은 이현우의 헤어진 다음날!

 

 

두 사람의 대결의 승자는

 

 

노래하는 목소리에 힘이 있는 비디오여행이네요!

27대 72이 꽤 큰 득표차이!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아이돌의 정체는

 

 

데뷔 23년 차 가수 성진우씨네요!

 

 

1994년 포기하지마로 정말 큰 사랑을 받았던 성진우씨!

정말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노래 였었는데요!

그 당시 댄스 가수였던 성진우씨는

 

 

이제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다고 하는군요!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고 매일매일 쉬지 않고 무대에 섰지만..

방송에 많이 보여질 기회가 없는 트로트 가수라서..

사람들은 성진우씨가 가수 생활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을 한다고 하는데요..

저도 성진우씨가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네요..

90년대에는 음악방송의 다양성이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아이돌 위주인 것도 원인인 듯 하네요!

 

한편, 복면가왕 비디오 여행을 정체로는

 

 

가수 수란씨와

천상지희의 스테파니씨가 거론되고 있는데요!

일단 수란씨는 복면가왕 비디오 여행하고 노래하는 목소리나 분위기가 다른 듯 하고,

스테파니씨가 복면가왕 비디오 여행하고 음색이 비슷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주간 아이돌과 출발 비디오 여행의 듀엣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불후의 명곡 스테파니의 먼지가 되어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수란씨의 콜링 인 러브 뮤직비디오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