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해변의 여인의 정체는 방송인 공서영! 흑기사의 정체는??

by 엔조이홀릭 2016. 6. 26.
반응형

 

2016년6월26일 방영된 복면가왕 65회 1라운드 무대에서는

흑기사와 여인이 듀엣 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대결 곡 목은

이승기 김연아의 스마일 보이!

맑은 목소리의 여인과

감미로운 목소리의 흑기사!

두 사람의 승부는

 

 

복면가왕 흑기사가 여인을 상대로

86 대 13으로 꽤 큰 차이로 승리를 합니다!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여인의 정체는

 

 

방송인 공서영씨네요!

 

 

클레오 5집 멤버로 데뷔를 했던 공서영씨!

클레오에서 나온뒤 야구가 좋아져서 스포츠 아나운서로 전향을 하고

야구 팬들에게 야구 여신이라는 말을 듣고 있는데요!

 

 

이번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공서영씨!

지금은 곁에 계시지는 않지만 어릴적 자신에게 가수의 꿈을 키워주신 아버지라고 하네요!

 

 

아버지도 어릴적 꿈이 가수셨다고..

가수가 꿈이신 아버지인 만큼 멋쟁이셨네요!

 

 

한편, 복면가왕 흑기사의 정체는

 

버즈의 민경훈씨와 로이킴씨가 거론 되고 있는데요!

복면가왕 흑기사의 목소리와 비교해보면..

민경훈씨 보다는 확실히 로이킴씨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흑기사와 해변의 여인의 듀엣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롱킴 나도 사랑하고 싶다 뮤직비디오!

 

 

아래 영상은 버즈의 나무 뮤직비디오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