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비행소녀 마골피 출연! 예의 없는 아티스트 마골피??!!

by 엔조이홀릭 2016. 6. 29.
반응형

 

2016년6월28일 방영된 슈가맨에는

비행소녀를 부른 마골피가 출연을했습니다.

 

 

2007년 비행소녀라는 노래로 데뷔를 한 마골피씨!

후렴 부분을 들으니 생각이 나는 비행소녀의 노래!

 

 

총45불을 받는 마골피씨!

마골피라는 이름이 굉장히 독특한데요!

당시 소속사 사장님이 꾀 독특한 사람인듯 하네요!ㅋ

 

 

이루의 까만안경

이승철의 서쪽하늘

장윤정의 어머나등등 그밖에도 다양한 곡들을

 작곡했다는 마골피의 소속사 사장님!

윤명선 작곡가!

 

현제는 한국음악저작원협회 회장이라고 하는군요!

 

 

그 당시 마골피의 컨셉을 예의 없는 아티스트로 잡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인사도 하지 못하게 했다고 하는데요!

 

 

컨셉유지를 위해서 그 당시 음악 방송 MC였던 김현중씨가 먼저 와서 인사를 90도로 해도

먼산만 바라봤다는 마골피씨!

라디오에서는 노사연씨를 보고도 모른 척 했다고 하는데요!ㅋㅋㅋ

 

 

인사를 안하면서도 식은땀이 났었을 거 같은 마골피씨!

 

 

정작 그 대표님은 인사 잘 한다는 유재석씨!ㅋㅋㅋㅋ

 

 

현재 마골피씨는 마망이라는 새 이름으로 8월에 공연을 준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마골피씨의 비행소녀 무대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