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찌빠의 정체는 의리 김보성! 오스카의 정체는 젝스키스 강성훈?

by 엔조이홀릭 2016. 6. 27.
반응형

 

2016년6월26일 방영된 복면가왕 65회에서는

찌빠와 오스카가 듀엣 대결을 펼쳤습니다.

 

 

대결 곡목은 박명수의 바다의 왕자!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서인지 노래 부르는 동안 목소리가 왠지 이상했던 찌빠와

여심을 사로잡는 목소리의 오스카!

 

두 사람의 승부는

 

 

복면가왕 오스카가 34대 65로 찌빠를 이겼는데요!!

이번 방송 중 가장 박빙의 표차였다는 김성주씨!ㅋ

그것 보다 의상의 퀄리티 차이가..안습이네요!

이어서 밝혀지는 복면가왕 찌바의 정체는

 

 

28년 차 배우 의리 김보성씨네요!

순간 이국주인줄!ㅋㅋㅋ

 

 

정체가 공개된 후

의리의리를 외치며 큰 웃음을 준 김보성씨!!ㅋ

 

 

90년대에는 갸름한 턱선에 리즈시절이 있었던 김보성씨!

 

2014년 의리로 빵뜨고 한동안 예능에서 잘 못보다가

요즘 아침에 하는 뉴스프로에서 잠깐 볼 수 있었는데요..

예능에서 다시 보니 정말 웃기고 반가웠던 김보성씨네요!ㅋㅋ

 

한편, 복면가왕 오스카의 정체는

 

 

젝스키스의 강성훈씨가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데요!

친구도 딱 듣더니 젝스키스 강성훈 아니야 하더군요!ㅋ

화려한 무대 복장도 그렇고 음색도 그렇고

정말 딱 젝스키스의 강성훈씨 같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찌빠와 오스카의 듀엣 대결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강성훈씨의 MR제거 노래부르는 모습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