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KCM 소환! KCM 과거 패션과 몸짱이 된 사연!

by 엔조이홀릭 2016. 6. 29.
반응형

 

2016년6월28일 방영된 슈가맨에는

KCM에 소환되었습니다.

 

 

KCM이 부른 곡명은 흑백사진!

 

 

귀가 호강하는 KCM의 무대!ㅋ

이날 방송에서는 KCM의 과거 패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ㅋㅋㅋ

 

 

비니 패션,

조끼에 팔토시 패션,

셔츠 없이 정장 상의만 입는 패션등..

정말 노출이 심했던 KCMㅋㅋㅋ

 

그 중 최고는

v넥 티!!ㅋㅋㅋㅋ

 

 

그 당시 소속사 규모가 작아서

협찬 옷만 입었는데..맞는게 없어서 그랬다고 하는데요..

과연?..ㅋㅋ

 

 

한편, KCM은 자신이 몸을 키우게 된 사연에 대해서 알려주는데요..

어린 나이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자신이 가족을 지켜야 된다고 생각을 한 KCM.

 

 

초등학생이던 어느날 누나가 밖에서 맞아서 앞니가 부러져서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너무 마음이 아팠다는 KCM..

그래서 더욱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KCM의 흑백사진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KCM의 알아요 &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무대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