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한철우! 누구냐 너??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게 된 사연!

by 엔조이홀릭 2016. 6. 30.
반응형

 

2016년6월29일 방영된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84회에는

배우 한철우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경규씨의 오른팔이 되고 싶다는 한철우씨!!

이름과 얼굴만 봐서는 누구지? 했는데..

나름 굵직한 영화를 촬영해 온 배우였네요!

 

규라인으로 라스에 출연하게 된다고 실검에 올랐었다는 한철우씨!

 

 

22년 차 배테랑 영화배우였네요!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 아저씨에서

화장실에서 원빈 심부름 하는 역과

 

 

국제시장에서 황정민씨 쌀가마니 드는 장면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폭7로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존재감은 크지 않지만 굵직한 영화들에 출연을 했던 한철우씨네요!

 

 

5천만 배우!!ㅋㅋ

 

 

한철우씨가 이경규라인에 들어가게 된 계기는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민식씨에게 부산 사투리 연기를 도왔다는 한철우씨!

그 이후 이경규씨가 제작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촬영할 때 최민식씨가

한철우씨를 이경규씨에게 소개를 해주었다고 하네요!

 

 

이경규씨는 한철우씨가 성공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 하는데요!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한 조폭들1번부터 6번까지는 다 성공했다는 이경규씨!

 

 

김성균, 조진웅, 곽도원등 정말

지금 최정상에 올라있는 배우들이 즐비했네요!

 

하지만 조폭7인 한철우씨는 성공을 못했다고..ㅋ

조만간 한철우씨도 좋은 배역을 맡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