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지상렬 인천 송도 집 공개! - 어마어마한 양의 LP판!

by 엔조이홀릭 2016. 7. 2.
반응형

 

2016년7월1일 방영된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지상렬씨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인천시 송도동에 위치한 지상렬씨의 집 외관!

 

 

침대를 놓고 바닥에서 잠을 청하는 지상렬씨!ㅋㅋ

 

 

거실에는 귀여운 강아지들이!

 

 

 

윌슨에 폭 안겨서 잠이든 강아지..

정말 귀엽네요..ㅋㅋ

 

 

지상렬씨 집의 거실과 주방의 모습!

집이 깔끔하고 굉장히 환한 느낌이네요!

 

 

어린 시절 부터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형 덕에 음악을 들어 왔다는 지상렬씨!

거실 한 편에 LP판이 빼곡히 들어차 있네요!

30년 된 턴 테이블도 있고,

음향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요!

 

LP판은 무려 3000여장이나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ㅋ

아침엔 항상 음악과 차로 시작한다는 지상렬씨!!

 

아래 영상은 나 혼자 산다 지상렬씨의 LP판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