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바로 냉장고 공개! 가득한 식재료들의 향연!

by 엔조이홀릭 2016. 7. 5.
반응형

 

2016년7월4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 86회에서는

B1A4 바로의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누룽지나 된장찌개 처럼 떠 먹을 수 있는 국물 한식을 좋아한다는 바로!

 

 

8년간의 숙소 생활을 마치고 현재는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리 하는 것을 즐겨하신다는 바로의 어머니 답게

냉장고 안에 가득한 식재료와

깔끔한 정리 정돈이 눈에띄네요!

 

 

요리를 좋아하신다는 것이 입증 되듯

수제 요거트, 두부조림, 멸치볶음등 다양한 음식들이 들어있네요!

매일 아침 된장찌개를 먹는다는 바로씨를 위한 된장찌개도 있고요!

 

 

재료들도 바로바로 요리할 수 있게 손질이 잘 되어있네요.

 

 

냉동실에도 소라, 연어를 비롯해

튼실한 토종닭도 한 마리 들어있네요..ㅋ

 

 

그밖에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즐비해서 세프들이 요리 할 맛이 나는 냉장고인듯 하네요!

 

바로씨 냉장고에서 나온 요리는

 

 

요거트 토르티야와 연어로 맛을 낸 미카엘 셰프의 '바로빵'과

해산물 파스타와 라이스페이퍼롤 홍석천 셰프의 '쉑쉑 파스타'!

 

 

낫토와 닭다리살 덮밥 요리 오세득 셰프의 '나 혼자 먹게 낫토'

삼겹살과 치즈를 품은 닭날개 정호영 셰프의 '닭날두'

등 먹음직스러운 요리가 탄생을 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