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배우 서현철 출연! 아내 에피소드에 빵빵 터지네요!

by 엔조이홀릭 2017. 2. 9.
반응형

2017년2월8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513회에는

배우 서현철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봤던 배역으로는

육룡이 나르샤의 장삼봉 역이었는데요!

2년전 2015년5월6일 라스에 출연해서

빵빵 터트렸었다고 하네요!ㅋ

이번 방송에서도 아내의 말실수 에피소드로 빵빵 터트리는 서현철씨!



서현철씨의 아내분은 단어를 말할 때

똑같은 글자 하나만 있어도 대충 말한다고 하는데요!

주방에서 일을 하다가 수저통이 필요한데..

남편에게는



필통 좀 줘봐 라고 이야기 한다는 서현철씨의 아내분!ㅋ


비데가 고장이 나서 고친 후

서현철씨의 아내분은

서현철씨에게


'아버님 화장실에도'



'내비를 다는 게 낫지 않아?'

라며 큰 웃음을 주네요!ㅋㅋㅋ



그리고 서현철씨는 자신의 꿈 이야기도 해주는데요!


아래 영상은 위의 라디오스타 서현철씨의 에피소드 영상 입니다!



배우 서현철씨는

조곤조곤 말하는데 웃기는 포인트도 정확하고

이야기를 표현하는 게 참 재밌네요!ㅋ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서현철씨 다른 에피소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