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장혁진 뉴욕 마약 단속반에게 총맞을 뻔한 사연!

by 엔조이홀릭 2017. 2. 9.
반응형

2017년2월8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장혁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장혁진씨는 난타 공연중

뉴욕 경찰에게 총 맞을 뻔한 사연을 들려주는데요!



배우 김원해씨와 공연 쉬는 시간에 담배를 피러 밖으로 나왔다는 장혁진씨!

그 당시 더운 날씨라서

반바지에 상의 탈의하고 머리두건을 쓰고 나왔다고 하는데요!



담배를 피우는 중 갑자기 커다란 트럭이 오더니

건장한 체격의 두 청년이 내렸다고 하네요!

그중 한 명이 뒤쪽으로 쓰윽 가더니

총을 겨누며



마약 신고를 받고 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해명을 하려고 장혁진씨가 손을 들자

손 내리라고 고함을 쳤다는 마약 단속반!



한 번 더 손을 들었다간 큰일 날 것 같은 상황에

김원해씨는 마약 단속반에게 해명을 하기 위해서



'This is this' 라고 외쳤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뭔가 최불암씨리즈 같기도 하고..웃기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배우 장혁진씨의 에피소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