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강성태! 공부의 신이 알려주는 수능 꿀팁!

by 엔조이홀릭 2017. 2. 23.
반응형

2017년2월22일 라디오스타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전교 꼴지에서 3년 만에 수능 396점을 맞았다는 강성태씨!



개그맨 김기욱씨와 장기하씨 닮은꼴!ㅋㅋ

강성태씨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해서 수능 공부 꿀팁을 알려줍니다!



수능을 보기 며칠 전부터 수능 시간표대로 생활하기!


수능 10일 전 부터

수능 날 일어날 시간에 기상을 하고,

수능 시간표에 맞춰서 공부를 하고,



급식 대신 도시락을 먹는다고 하네요!



도시락도 소화가 잘된다는 뭇국만 10일 동안 먹었다고 하네요!

 


공부 할 땐 3색 팬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시험에 나온다고 알려주는 문제는 빨간색으로

자신이 모르는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시를 해놓고,



시험 기간에는 빨간색 파란색으로 체크한 중요한 부분을 먼저 본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탑워치 공부법에 대해서도 알려주는 강성태씨!

집중해서 공부를 시작하면 스탑워치를 누르고

쉴 때는 일시 정지.

다시 시작하면 스타트 해서 계속 반복을 하면,



시험 보는 느낌이 들고,

자신이 하루 동안 집중한 시간을 정확히 체크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답봉투를 만들어서

자신이 틀린 문제를 적고 틀린 이유를 적어 놓아서

바로바로 꺼내서 볼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강성태씨의 수능꿀팁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