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하재숙 - 강원도 고성 비밀 연애 커플 코스!

by 엔조이홀릭 2017. 2. 24.
반응형

2017년2월23일 방영된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하재숙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하재숙씨는 스킨스쿠버를 하다 만난 남편과 함께 강원도 고성에 신혼집을 얻었다며,

강원도 고성이 연예인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하재숙씨는 자신에게 문의를 하면

강원도 고성의 비밀연예 코스를 잘 짜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주인공 친구 역할을 많이 해서

여자 주인공들의 문의가 많다고 하네요.ㅋㅋㅋ



우선, 하재숙씨는 입이 무거운 식당 주인들을 다수 알고 있기에

식당을 먼저 섭외해주고,



1코스로 설악산을 추천 해준다고 하네요!



산에 오르는 아줌마들이 모두 선캡과 마스크를 두르고 다니기에

절대 들키지 않는다고..ㅋㅋ



두 번째 코스는 스킨스쿠버!

물 속에서 아무 방해를 받지 않고 로맨틱하게 연예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고깃배까지 섭외를 해줄 수 있다는 하재숙씨!ㅋㅋㅋ


앞으로 파파라치들이 강원도 고성이 많이 가 있겠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