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신혼살림 장만! 불판식탁! 주방거리는 어디?

by 엔조이홀릭 2017. 3. 15.
반응형

2017년3월14일 방영된 최고의 사랑에서는

유민상 이수지씨가 신혼살림 장만을 위해서 주방거리를 방문했습니다.



이수지 유민상씨가 찾은 주방거리의 모습!



처음으로 들린 주방용품가게에는

정말 다양한 주방용품들이 즐비하네요!


간단한 주방용품을 구입 후 이수지씨가 꽂힌 것은

불판식탁!ㅋㅋㅋㅋㅋㅋ

유민상씨의 만류에도..



결국 신혼집에 들어온 불판식탁!!ㅋㅋㅋㅋ

부탄가스 연결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주방용품 거리는 황학동 주방거리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