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악동뮤지션 이찬혁 년 저작권료만 억 단위?!

by 엔조이홀릭 2017. 3. 16.
반응형

2017년3월15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악동뮤지션 이찬혁씨와 이수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현재 악동뮤지션 이찬혁씨는 데뷔 3년 차라고 하는데요!

저작권 협회 등록 곡이 무려 39곡이라고 하네요!



미발표곡도 100곡 이상이고

거의 일주일 마다 한 곡씩 쓴 셈이라고 하네요!



이에 라스 엠씨들은 악동뮤지션 이찬혁군에게 저작권료를 물어보는데요!



거의 어린이 재벌 아니냐는..ㅋㅋㅋㅋ


이수현씨가 옆에서 보기에도 저작권료가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라스 엠씨들 추정으로는 년에 억 단위가 나온다고 하네요.

부정하지 못하는 이찬혁씨!



이수현씨에게 오빠가 용돈 좀 주냐고 묻자..

전혀 없다는 이수현씨!


하지만


이찬혁씨는 본인도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아서 돈을 쓴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악동뮤지션 이찬혁씨의 저작권료 이야기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씨의 SM댄스 메들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