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김희철 게이설 해명! 헬로비너스 나라씨에겐 존댓말써요~

by 엔조이홀릭 2017. 3. 17.
반응형

2017년3월16일 방영된 해피투게더에서는

김희철씨가 게이설을 해명합니다!



요즘 김희철씨와 같은 방송을 많이 하는 이수근씨는

김희철씨 옆에 많이 있다 보니까

김희철씨가 동성애자라는 오해를 받을 만도 하다고 하는데요!



평소 김희철씨는 여자 아이돌들과 서슴없이 영상통화도 하고

가평도 놀러 가고 한다는데요!



여자 아이돌들과 찍은 사진에서도 미모가 밀리지 않는다고..ㅋㅋㅋ


수지씨와 이유비씨와도 친하다는 김희철씨!



김희철씨가 여자 아이돌들과 서슴없이 지낼 수 있는 것은

상대방이 김희철씨를 믿어주고

자신이 흑심을 안 품는다고 하네요!



이성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과는

친해지려고 안 한다는 김희철씨!



김희철씨가 친하게 지내자고 말을 한다는 것은

이성적으로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에, 지금 나라씨와의 관계는 어떻냐고 묻자!


아직은 존댓말써요~

라는 김희철씨!

ㅋㅋㅋㅋㅋ


나라씨에겐 아직 여지를 남겨둔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