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나라 다리길이만 106cm 황금비율 다이어트 비법은?

by 엔조이홀릭 2017. 3. 17.
반응형

2017년3월16일 방영된 해피투게더에는
헬로비너스의 나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나라씨!



어느 방송에서 다리길이를 재봤는데

골반까지 길이ㅏ 106cm였다고 하네요!

키가 172cm라고 하는데요!

정말 긴 다리네요!



그래서 나라의 수식어는

헬로비너스의 황금 비율이라고..ㅋㅋ



해투에서 황금 비율 뽐내는 나라씨!



하지만 나라씨도 다이어트를 해서 지금의 체형을 유지하고 있다는데요!

(다이어트 전에도 크게 살이 쪄보이지는 않네요!ㅋ)



나라씨가 한 다이어트는 일명 미란다 커 다이어트라고 하네요!



하얀 음식은 다이어트의 적이라는 미란다 커의 다이어트 법!



쌀, 밀가루, 설탕, 소금, 우유등 하얀 음식은 모두 피한다는 나라씨!
다이어트와 몸매 유지는 정말 힘든 일이네요!

아래 영상은 해피투게더 나라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