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마틸다의 정체는 도희! 복면가왕 오드리헵번의 정체는 윤석화?

by 엔조이홀릭 2017. 4. 16.
반응형

2017년4월16일 방영돤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에서는
오드리헵번과 마틸다가 듀엣 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대결 곡명은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두 사람 대결의 승자는



52 대 47

복면가왕 오드리헵번이 근소한 차이로 승리!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마틸다의 정체는


배우 도희씨네요!



음답하라 1994에서 맛깔나고 찰질 욕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도희씨!

걸그룹 타이니지의 보컬로도 활동 하고 있다고 하네요!



도희씨는 평소 노래 부르는 거에 자신감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복면가왕 출연으로 용기를 얻고 간다고 하네요!


한편, 복면가왕 오드리햅번의 정체로는



연극배우 윤석화씨로 추측이 되는데요!

고음 올라갈때의 모습과

노래할 때의 음색이 윤석화씨와 비슷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오드리헵번과 마틸라의 1라운드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윤석화씨의 꽃밭에서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