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돌하르방의 정체는 셰프강레오! 복면가왕 바나나의 정체는 가수 박선주?

by 엔조이홀릭 2017. 4. 16.
반응형

2017년4월16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에서는

바나나와 돌하르방이 듀엣 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대결 곡명은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



두 사람 대결의 승자는



78 대 21

복면가왕 바나나가 돌하르방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을 하네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돌하르방의 정체는


셰프 강레오씨였네요!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었던 셰프 강레오씨!



예전의 꿈은 가수였었다고 하는군요!


한편, 복면가왕 바나나의 정체로는



가수 박선주씨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만약, 박선주씨라면 악동뮤지션에 이어서

또 한번 가족이 1라운드에 함께 등장하게 되는 것이네요..ㅋㅋ

강레오씨와 박선주씨는 부부!

노래 곡명도 사랑하기 때문에 인데..

과연 박선주씨가 맞을지도 궁금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바나나 돌하르방의 대결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주크버스 박선주씨의 사랑그놈 노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