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권상우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 서울 용산구 한남동 악소

by 엔조이홀릭 2017. 6. 8.
반응형

2017년6월7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1회에서는

독일인이 찾는 한국의 독일 빵집

브뢰첸 브레첼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가게 내외부 모습!



작은 공간에 독일 관련된 포스터들도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프랑스 빵이 버터가 많이 들어가고 화려하다면

독일 빵은 담백하고 심플하다고 하는군요!



작은 빵이라는 뜻의 브뢰첸의 비주얼!




그냥 먹으면 뭔가 허전하기에

버터, 치즈, 햄등을 넣어서 먹는 것이 필수라고 하네요!




잡곡 브뢰첸의 비주얼!



독일에선 끼니로 먹는다는 브레첼의 비주얼!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오후6시면 문은 닫는다는 것과

음료가 다양하지 않아서 아쉽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

빵에 대한 해석이 독특하고

제대로 된 독일 빵을 먹기 위해서는 꼭 한 번 가봐야 할 곳이라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수요미식회 권상우 독일빵집 영상입니다.





수요미식회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악소 메뉴 및 가격


브룃헨과 크림치즈 2800

브룃헨과 햄 또는 치즈 3300

브룃헨과 햄 치즈 3800

브룃헨과 치즈 살라미 4300

브룃헨과 햄 치즈 에그 4800

브렛첼 2300


수요미식회 권상우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악소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1

신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6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