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by 엔조이홀릭 2017. 6. 15.
반응형

2017년6월1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2회에서는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에 들어가자 마자 정육점이 보인다고 하네요!

정육점도 함께 운영한다고 하는군요!



한우만 고집을 하고

3주 정도 진공포장 후 숙성을 하는 웻에이징 방식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식전 빵 판 콘 토마테


빵에 생마늘을 바르고 소금, 올리브유를 곁들여 먹는다고 하네요!



식전 빵만으로 기대감이 폭발했다는 이현우씨!


내등심 스테이크의 비주얼!



내등심이란 등심의 가장 내부에 있는 부위라고 하네요!



탄 거 아닌가 의심이 들 정로도 바삭하게 구운 스테이크!

하지만 속살은 반전이 있다고 하네요!ㅋ




포테이토 칩스의 비주얼!



수비드한 달결을 기름에 튀겨내고

트러플 오일, 데미굴라스 소스, 꿀, 프로슈토, 치즈를 올린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고기의 굽기가 기본으로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따로 이야기 하면 원하는데로 해주기는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접시를 굉장히 뜨겁게 해서

고기가 계속 익어가서 아쉽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

이현우씨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테이크 스타일을 찾았다고 하고

소의 다양한 부위ㅣ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영상!




수요미식회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메뉴 및 가격


내등심 40

등심꽃 48

채끝등심 40

안심 40

치마살 48

부채살 48

살치살 48

토시살 48


수요미식회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1-90

신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122-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