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배우 이상아 세 번의 결혼 그리고 세 번의 이혼! 자살까지 생각했었다!

by 엔조이홀릭 2017. 8. 20.
반응형

2017년8월20일 방영된 휴먼다큐 사람이좋다에서는

배우 이상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이상아씨는 자신의 3번의 결혼부터 이혼하기까지의 일들에 대허서 이야기 해주는데요!



1984년 14살의 어린 나이로 데뷔를 한 이상아씨!

뚜렿한 이목구비와 또랑또랑한 눈동자

그리고 해맑은 미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한창 잘나가던 26살 어린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이상아씨!



하지만, 그녀의 결혼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남편인 개그맨 김한석씨와의 결혼생활은

결혼하고 4개월만에 별거를 하게 되었고,

1년 만에 이혼을 하게되었다는 이상아씨!

(두 사람의 이혼사유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있습니다!)


그 당시 정신적인 고통과 상처로 인해서 자살시도도 해봤다고 하는군요!



이상아씨의 두 번째 결혼은 임신하고 모든 사실이 막 밝혀지기 시작해서

그때는 어떻게 하지 못해서 아이를 위해서 그냥 결혼을 강행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채무관계가 너무 힘들어서

이건 나 혼자 해결해야 될 거 같아서 빨리 정리했다'며

두 번재 이혼사유에 대해서 말을하는 이상아씨!


세 번째, 결혼을 하게된 이유는

아이를 엄마 혼자서 키울 수는 없고, 아빠라는 존재가 분명히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 이상아씨!

그래서 아이가 아빠가 가짜 아빠, 새 아빠라는 걸 알기 전에

세 번째 남편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이는 13년간 세 번째 아빠를 친아빠라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세 번째 남편도 사업의 실패 후 경제적 파탄이 나면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네요)


아래 영상은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이상아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