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제주도

강식당 크기부터 남다른 대왕 강호동까스! 강식당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7. 12. 6.
반응형


2017년12월5일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1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제주도에 자리를 잡은 강식당의 모습!


* 방송이 된 지금은 강식당은 영업종료! *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강식당 내부!



혼돈의 주방의 모습!


강호동씨의 스케일에 맞게

강호동까스가 담길 접시도 정말 큼직하네요!ㅋ



일반용이 150g정도라면

강호동까스는 400g의 등심을 사용해서!

두들겨 패는데도 한 세월!

크기도 가로 43cm 세로32cm

정말 특대형이네요!ㅋㅋ



백종원씨에게 전수받아서

처음으로 제주도에서 대왕 돈까스를 만들어 보는 강호동씨!


앞뒤로 노릇하게 튀겨내니

통닭 비주얼!ㅋ



손님에게 나가기전 테스트한 강호동까스의 비주얼!

어마어마한 크기에 감동!ㅋ



손님에게 나가는 돈까스는 채소들도 구색을 더 잘 갖춰서!



강호동까스도 오므라이스도 방송을 보니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한데..

이제는 영업 종료라 맛 볼 수 없다니..

아쉽네요!


제주도 강식당 촬영지 주소는


제주 제주시 한림읍 월령리

선인장마을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요!


강식당은 문을 닫았지만

선인장 마을도 볼거리가 있다고 하니..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 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