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2017SBS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지 울컥 수상소감과 우주속 빛나는 별과 같은 아름다운 드레스!

by 엔조이홀릭 2018. 1. 1.
반응형

 

2017SBS연기대상에서는

배우 수지씨가 최우수연기상(수목드라마)을 수상했습니다!

 

 

배수지씨는 수상소감을 말하며 울컥 하는데요!

 

"사실 제가 이런 자리에 설때마다..

상을 받을 때마다..

아직은 많이 무서운 거 같아요.

제가 많이 부족한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이런 자리의 무게를 잘 견디지 못하는 거 같은데요.

그래서 매일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은데..

소감도 잘 못하고, 감사한 분들 한분 한분에게도 잘 못하고,

늘 형식적인 말만 늘어 놓다가 황급히 내려가고는 했었는데..

오늘은 감사한 분들을 꼭 말하겠습니다."

 

라며 수상 소감을 이어가는 수지씨!

 

 

한편, 이날 수지씨는 반짝반짝 점점이 빛나는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에 참석을 했는데요..

우주 속에서 별들이 빛나 듯 정말로 아름다운 드레스였고,

수지씨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드레스이네요!

 

아래 영상은 2017SBS연기대상 수지씨의 수상소감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