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이시영 집&남편 공개! 빅뱅 승리 뇌멎 하게 만드는 이시영의 드립!ㅋㅋ

by 엔조이홀릭 2018. 3. 10.
반응형


2018년3월9일 방영된 나혼자산다235회에서는

배우 이시영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요식업계 대표와 결혼을 한 이시영씨!

1월에 출산을 해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옆집에 사는 승리씨가 출산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서

이시영시의 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바로 옆집인데 자신의 집과 구조가 다르다는 승리씨!




승리씨의 집보다 더 넓은 구조와 더 많은 골드가 있다고 하네요!ㅋㅋ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씨는 거침없는 드립으로

승리씨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빅뱅의 승리씨는 결혼을 막 한 빅뱅의 태양씨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냐고

이시영씨에 묻자..


아기를 남편에게 맡기지 말라는 말을 하네요..

화장실에 잠깐 가기 위해서 남편에게 아기를 맡겼다는 이시영씨!

화장실을 갔다온 사이 보니..



남편이 자신의 젖을 아기에게 물리고 있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아기가 너무 우니까 남편이 그랬다고 하네요..ㅋ



거침없는 이시영씨의 드립에 뇌가 멎은 듯한 승리씨의 표정!ㅋㅋㅋ


이어서 승리씨를 두 번 당황하게 만든 드립은..

이시영씨의 선물인데요..

피부에 좋다며 자신의..



모유로 만든 비누를 만들어서 선물로 준다는 이시영씨!ㅋㅋㅋ



2차 뇌가 정지한 승리씨의 표정...ㅋㅋㅋ



이시영씨의 드립에 정말 배꼽잡고 웃었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나혼자산다 승리를 뇌멎시킨 이시영의 '자기 젖'과 '모유비누'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