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원타임 오진환 출연! 원타임 재결합 생각은?

by 엔조이홀릭 2018. 3. 17.
반응형

 

2018년3월16일 방영된 나혼자산다236회에서는

가수 원타임의 오진환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가수 빅뱅의 승리씨가 다니는 주짓수도장에 다닌다는 오진환씨!

 

 

주짓수를 한 지는 4,5년이 되었고,

현재는 챔피언까지 거머쥔 실력자라고 하네요!

 

 

1998년 원타임으로 데뷔를 한 오진환씨!

말랐던 예전의 모습과는 다르게

지금은 다부진 모습이네요!

 

 

오진환씨는 원타임 활동을 접은 뒤 방송을 11년째 안했었다고 하는데요..

원타임 4명이 아니면 아닌 것 같아서 그랬다고 하네요!

 

 

승리씨는 오진환씨에게

원타임 재결합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는데요..

 

 

자신이 군대를 가면서 원타임 마지막 활동을 했었다는 오진환씨!

이미 원타임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원타임 멤버인 대니씨는 미국에서 활동 중이고

테디씨도 따로 음악 활동 중이고,

송백경씨와 오진환씨는 현재 같이 사업을 하면서..

각자의 삶을 살고 있기에 다시 뭉치지를 못했다고 하는군요.

 

승리씨와의 대화도중

젝스키스나 HOT처럼 자신들은 팬덤이 강하지 않아서..라는 말을 슬쩍하는 오진환씨!

 

개인적으로 저는 원타임이 더 좋았었는데..

ㅠㅠ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원타임의 멤버들!

언젠가는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나혼자산다 승리와 원타임 오진환씨의 주짓수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원타임의 핫뜨거 뮤직비디오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