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도끼 130평 호텔 집 방 공개! 국내 1~2대 밖에 없는 슈퍼카 내부 공개! 도끼 호텔 이름!

by 엔조이홀릭 2018. 3. 19.
반응형


2018년3월18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79회에서는

도끼의 호텔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용산에 새로 지어졌다는 호텔에 투숙 중이라는 도끼씨!


(용산의 드래곤시티 호텔이라고 하는군요! 도끼씨는 30층에 투숙중이라고 하네요!)



호텔 방의 크기가 130평이라고 하는데요!



거실이 통으로 길게 쭉 뻗어 있어서

집안인데도 가슴이 탁트이네요..



침실의 모습!



화장실의 모습!

한강이 내려다 보이네요!



비밀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옷방과



널찍한 방 하나를 차지하고 있는

귀여운 냥이들!~



도끼씨는 호텔에서 사는 것이 오히려 전 집보다 생활비가 덜든다고 하는데요!

전기세0원, 집 청소 무료, 보안 좋고

모든 가구가 기본 제공이 되어서 편리한 점들이 있다고 하네요!



이어서 도끼씨는 딘딘씨와 외출을 하는데요!


도끼씨의 차 안의 실내가 정말 환상적이네요..

차 천정에는 은하수를 본딴 듯 스타라이트가 있고

자동차 시트에는 안마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공개된 도끼씨의 슈퍼카는 우리나라에 한 대 아니면 두 대 정도 밖에 없는 차라고 하는군요!ㅋ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도끼 호텔 집 방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