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휴게소 맛 리스트 정리! 만남의 광장, 가평휴게소, 마장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 횡성휴게소, 강릉대관령휴게소, 서산휴세소, 안성휴게소

by 엔조이홀릭 2018. 3. 26.
반응형

 

2018년3월24일 방영된 전지적 참견 시점 3회에서는

이영자씨의 휴게소 맛 메뉴 리스트가 소개되었습니다.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는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이 맛있다는 이영자씨!

 

 

휴게소에 있는 가마솥에 2일간 끓여 육수를 낸다고 하네요!ㅋ

 

 

소고기 국밥의 모습!

 

 

가평 휴게소에서는 잣국수를 꼭 먹는 다은 이영자씨!

콩국수가 이영자라면 잣국수는 이영애라고 표현하네요!ㅋㅋ

 

 

경기도 이천의 마장 휴게소에서는

이천 쌀밥 정식이 맛나다고 하네요!

양반이 된 것만 같다고 하네요!ㅋ

 

 

보성 녹차 휴게소에서는

꼬막 비빔밥을!

 

 

횡성 휴게소에서는

횡성 한우 떡 더덕 스테이크!

 

 

강릉 대관령 휴게소에서는

초당두부 황태 해장국!

 

 

강릉 휴게소에서는

알감자!

 

 

서산 휴게소에서는

어리굴젓 백반!

 

 

안성 휴게소에서는

소떡소떡

소세지 떡꼬치 구이가 맛나다고 하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