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민경장군의 돼지껍데기 목살 - 서울 마포구 망원동 한강껍데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3. 10.
반응형


2018년3월9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59회에서는

단골특집 민경장군의 돼지껍데기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돼지껍데기 집 내부 모습!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이라고 하네요!



밑반찬의 모습!


죽밥의 비주얼!

공기밥을 추가 주문해 반공기를 말아 먹는게 김민경씨 스타일이라고 하네요!ㅋ



두툼한 목살의 비주얼!



목살은 근천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최상급의 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목살이 큼직한 이유는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덩어리로 굽고,

한번 더 잘라 촉촉한 목살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껍데기의 비주얼!



직접 손질한 돼지껍데기를 생과일 양념에 숙성을 한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민경장군의 돼지껍데기 목살 서울 마포구 망원동 한강껍데기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민경장군의 돼지껍데기 목살 서울 마포구 망원동 한강껍데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6-33
신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로 48-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