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만포면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6. 7.
반응형

 

2018년6월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3회에서는

실향민의 그리움을 채워주는 옛 맛 그대로!

평양냉면 & 녹두지짐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가게 전경 모습!

 

 

1972년부터 시작되어서 3대째 그 맛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실향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찰진 식감의 면과

동치미와 고기 국물로 맛을 낸다는 평양냉면의 비주얼!

 

 

 

우리가 흔히 아는 평양냉면의 육수의 맛과는 다르게

다른 간이 필요 없을 정도의 육수의 맛이라고 하네요!

 

 

녹두를 곱게 갈아 뜨거운 팬에 올리고

삼겹살까지 얹어

돼지기름에 한번더 튀겨낸다는

 

 

녹두지짐의 비주얼!

 

 

 

녹두지짐 먹으러 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고소한 녹두 향과 배추의 단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평양냉면의 단맛이 살짝 아쉽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이유는

평양냉면이 무서운 분들에게 추천하고

평양냉면과 녹두지짐의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주변 풍경도 좋기에 가볼만 하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영상!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경기 고양시 덕양구 만포면옥 메뉴 및 가격

 

평양 물냉면 10.0

평양 비빔냉면 10.0

온면 10.0

수제만두 6.0

녹두지짐 11.0

소고기 수육 25.0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녹두지짐 경기 고양시 덕양구 만포면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 96-12

신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553번길 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