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학센족발 마라족발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 서울 강남구 도곡동 봉족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8. 25.
반응형

 

2018년8월24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183회에서는

학센족발 마라족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학센족발 마라족발 가게 내부 모습!

 

 

어묵탕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학센족발의 비주얼!

 

 

슈바인 학센과 족발을 접목해 한국인 입맛에 맞춰 부드럽게 변형을 시켰다고 하네요!

 

 

맥주를 바르며 굽는 슈바인 학센과 달리

삶아서 튀기는 것이 슈바인 학센과의 차이점이라고 하네요!

 

 

칠리소스, 치즈소스, 맥주소스가 제공된다고 하는군요!

 

 

맥주 소스는 흑맥주 베이스에 각종 채소, 간장, 흑설탕, 후추 등을 끓여서 만든 것으로

슈바인 학센처럼 맥주를 발라가며 구울 수 없어 흑매주 베이스의 소스로 대체를 한다고 하네요!

 

 

마라족발과 꽃빵의 비주얼!

 

 

얼얼함이 강한 마라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양 조절을 한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법은

마라의 매운 향이 베어 있는 넓적 당면과 족발을 함께 먹으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학센족발 마라족발 서울 강남구 도곡동 봉족발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학센족발 마라족발 서울 강남구 도곡동 봉족발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954-12

신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42길 1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