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케이크 - 서울 강남구 논현동 우나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8. 30.
반응형

 

2018년8월2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4회에서는

탁 트인 정원과 함께 즐기는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 케이크 가게 내외부 모습!

 

 

 

정교한 모양의 다양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멜론 모양 그대로 나온다는

도산멜론의 비주얼!

 

 

달콤한 크림과 신선한 과일이 조화롭고

멜론과 파인애플 과육으로 콤포트를 잘 만들었다고 하네요!

 

 

 

계절한정메뉴로 9월까지 판매하고

하루에 약 15개 정도만 만든다고 하네요!

 

 

아보카도 케이크의 비주얼!

 

 

쌉싸름하면서도 특유의 느끼한 맛이 나는 1층의 아보카도 무스와

그 아래 레몬 치즈케이크

마지막으로 바삭바삭한 크럼블로 3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차만 마시기엔 차 고유의 향과 맛이 연했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창의적인데도 맛까지 겸비한 디저트이고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재미도 주는 디저트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케이크 영상!

 

 

 

수요미식회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케이크 서울 강남구 논현동 우나스 메뉴 및 가격

 

도산멜론 9.0

우나스 아보카도 9.0

우나스 티라미수 8.5

마들렌 무스 코코넛 7.0

 

수요미식회 정교함의 끝판왕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케이크 서울 강남구 논현동 우나스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92 SB타워 별관 C동 2층

신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