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마카롱 블루치즈 유자 크렘브륄레 마카롱 디저트 - 서울 서초구 서초동 레프레미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8. 30.
반응형

 

2018년8월2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4회에서는

소장 충동 100%

형형색색 마음을 사로잡는 마카롱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마카롱 가게 내부 모습!

 

 

오픈할 때부터 30여 가지의 마카롱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블루베리와 얼그레이부터

독특한 식재료인 트러플과 장미까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는 블루치즈 마카롱의 비주얼!

 

 

첫 맛은 굉장히 짰다고 하는데요!

두 입 세 입 먹다보면

단짠의 조화가 완벽해진다고 하네요!

 

 

 

유자 마카롱의 비주얼!

 

 

첫입에 신맛이 강하게 올라와서 레몬인가 싶지만..

바로 느껴지는 상큼한 유자의 향이 기분좋다고 하네요!

 

 

 

크렘 브륄레 마카롱의 비주얼!

 

 

평소 마카롱이 달아서 멀리했다는 로제씨!

보이는 것과 달리 너무 달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고 하네요!

이현우씨는 고소한 달고나 맛도 난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예쁜 사진 찍기에는 분위기가 다소 아쉽고,

마카롱을 즐기기 위해 좀 더 매력적인 공간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마카롱의 다양한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마카롱 블루치즈 유자 크렘브륄레 마카롱 디저트 영상!

 

 

 

수요미식회 마카롱 블루치즈 유자 크렘브륄레 마카롱 디저트 서울 서초구 서초동 레프레미스 메뉴 및 가격

 

마카롱 1개 2500

 

수요미식회 마카롱 블루치즈 유자 크렘브륄레 마카롱 디저트 서울 서초구 서초동 레프레미스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30-1

신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37길 3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