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외식하는날 돈스파이크 모자 돌짜장면 매운돼지갈비찜 돌짜장밥 - 경기 광주시 퇴촌면 퇴촌돌짜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10. 17.
반응형

 

2018년10월16일 방영된 외식하는날13회에서는

돈스파이크 모자 비주얼 갑 돌짜장 매운 갈비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날 돈스파이크 돌짜장 매운 갈비찜 가게 내외부 모습!

 

 

단무지 대신 시원한 동치미가 나오네요!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되고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이 강한 화력에 볶아지네요!

 

 

특제 춘장 소스와 면발을 넣고 한번 더 볶은 뒤

 

 

돌판에 얹어 새싹채소를 올리면 완성!

 

 

 

 

돌판이 뜨거워서

돌판에 눌린 면을 누룽지 처럼 긁어먹을 정도라고 하네요!

 

 

일반 짜장면과 다른 돌짜장의 맛이고

MSG가 안 들어간 건강한 맛이라고 하네요!

 

 

짜장면 먹고 나면 갔다 와서 물이 계속 당기고 속이 편편했다는 돈스파이크 어머니!

근데 돌짜장면은 그럴 거 같지 않다고 하네요!

 

 

해물과 돼지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매운 돼지갈비찜의 비주얼!

 

외식하는날 돈스파이크 모자 돌짜장면 매운돼지갈비찜 돌짜장밥 영상!

 

 

 

 

외식하는날 돈스파이크 모자 돌짜장면 매운돼지갈비찜 돌짜장밥 경기 광주시 퇴촌면 퇴촌돌짜장 메뉴 및 가격

 

돌짜장 중 20000원 대 30000원

매운돼지갈비찜 중 29000원 대 39000원

외식하는날 돈스파이크 모자 돌짜장면 매운돼지갈비찜 돌짜장밥 경기 광주시 퇴촌면 퇴촌돌짜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원당리 153

신주소 : 경기 광주시 퇴촌면 산수로 89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