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이광수 김종국 안면 강타 물 따귀 영상! 유재석과의 나비효과 예고 영상!

by 엔조이홀릭 2018. 10. 21.
반응형

 

2018년10월21일 방영된 런닝맨423회에서는

이광수씨가 김종국씨에게 시원한 물 따귀를 날렸습니다!

 

 

벌칙에 따라서 전소민씨에게 물따귀를 맞는 이광수씨!ㅋㅋㅋ

 

 

크게 한 방 맞고 분노가 쌓였지만..

다음으로 이광수씨가 물 따귀를 날릴 상대는 바로 김종국씨인데요!

 

 

이광수씨가 물따귀를 맞고 분노게이지를 올리는 모습을 물끄러미 지켜보는 김종국씨!

 

 

 

전소민씨에게 받은 물까지 짜내면서 김종국씨를 자극하네요!ㅋㅋㅋ

 

 

양동이에 가득찬 물을 들고 기뻐서 웃는 이광수씨의 표정!

 

 

ㅋㅋㅋ 정말 해맑게 웃는군요!ㅋㅋㅋㅋ

 

 

이어서 힘껏 김종국씨에게 날리는 물따귀!

 

 

시원하게 김종국씨의 안면을 강타하네요!ㅋㅋㅋ

그동안 쌓였던 울분을 다 푸는 듯한 모습?ㅋ

 

 

물 따귀를 맞은 김종국씨가 분노하자

움찔하는 이광수씨지만..

 

 

남은 물까지 알뜰하게 김종국씨에게 붓네요!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런닝맨 이광수씨가 김종국씨에게 물 따귀를 날리는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런닝맨 이광수씨와 유재석씨의 미래 예고편 입니다!

 

과연, 이마 때리기 저장은 다음에 어떤 결과를 낳게 될까요?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