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200회 특집 노사연 먹방 어록 & 냉장고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8. 10. 23.
반응형

 

2018년10월22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 200회 특집에는

가수 노사연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영자씨보다 더 윗세대로

40년 전통의 먹방의 원조라는 노사연씨!

원조 답게 먹방 어록도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어록으로는

 

'살면서 단 한 번도 배부름을 느껴본 적이 없다'

'과로로 쓰러져본 적이 없다. ..과식으로 쓰러질 뿐'

'닭발을 못 먹는다...없어서.'

 

등 다양한 어록이 있는데요..

언니인 노사봉씨의 어록이 방점을 찍네요!

 

 

'식욕이 없으면 성욕도 없다.'

ㅋㅋㅋㅋㅋ

 

 

사실은

'식욕이 곧 성욕이다'

라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어서 노사연씨의 냉장고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집에 냉장고가 총 3대가 있지만

한 대만 가지고 나왔다고 하네요!

한 대는 김치 냉장고, 한 대는 식사용..

나머지 한 대는 간식용이라고 하네요!ㅋㅋ

 

이어서 공개되는 노사연씨의 냉장고 내부!

 

 

꽉꽉 들어차 있는 식재료들!

 

 

김치를 좋아한다는 노사연씨!

한 칸이 각종 김치로 차있네요!

 

 

밑반찬들과 평소에 좋아한다는 팥빵!

팥빵은 들었을 때 묵직해야 앙꼬가 많이 들어서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각종 소스들과

 

 

아이유씨가 선물했다는 생 로열 젤리!

생 로열 젤리는 일반 벌꿀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이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노사연씨가 생 로열 젤리만은 건드리지 말라고 하는 것 보니..

작지만 굉장히 귀한 물건인 듯 하군요!

 

 

냉동실에 가득 차있는 고기와 해산물들!

안정환씨가 들고 있는 고기의 양이 일주일 치라고 하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노사연씨 먹방 어록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