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는 뮤지! 왕밤빵 기사에 뮤지 추측하면 쌍욕 달렸다?!

by 엔조이홀릭 2018. 12. 2.
반응형

 

2018년12월2일 방영된 복면가왕1487회에서는

왕밤빵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독수리 건과의 가왕 대결전에서

54대 45로 아쉽게 진

왕밤빵!

이어서 복면가왕 왕밤빵은 정체를 공개했는데요!

 

 

그 정체는 바로 뮤지씨였습니다!

 

 

유세윤씨와 활동한 UV로 큰 히트를 친 뮤지씨!

독특하고 다양한 컨셉의 노래와

 

 

최근에는 랩 동요집까지 발매를 했다고 하네요!ㅋ

 

 

복면가왕에 출연한 뮤지씨는

3년 전 출연때에도

자신의 정체를 사람들이 황치열로 착각을 해서

실시간 검색순위에 일주일 내내 황치열씨가 올라왔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왕밤빵으로 출연을 했을때에도

사람들이 가수 김용진씨로 착각을 했다고 하네요!ㅋㅋ

 

 

기사에 뮤지 추측 댓글을 달면

그 댓글에 아니라고 거친 안부 인사가 달린다고 하네요!ㅋ

 

 

심하면 쌍욕까지 쓰는 사람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평소 UV활동과 예능등에서

유쾌하고 장난기 많은 모습이 부각 되면서

자신에게 생긴 다양한 편견들을 이해시킬 방법이 없었다는 뮤지씨!

 

 

이번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으로

소중한 걸 얻어가는 것 같다고 하는군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왕밤빵 뮤지씨의 가왕 무대와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