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손예진 미술관 같은 집 공개.승부욕갑 손예진 민속놀이는 허리 아플때까지?!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by 엔조이홀릭 2018. 12. 2.
반응형

 

2018년12월2일 방영된 집사부일체46회에서는

배우 손예진씨의 집이 공개 되었습니다!

 

 

예쁜 누나의 대명사 손예진씨 프로필!

 

출생 1982년 1월11일

나이 만 36세

키 165cm

몸무게 45kg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되는 배우 손예진씨의 집 현관문!

 

 

미술관을 떠올리게 하는 거실의 모습!

 

 

집사부일체 맴버들의 말을 들어보니 직접 그림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정말 수준급의 그림 실력이네요!

 

 

다양한 소품들도 독특하면서 위트가 있네요!

 

 

거실 창 밖에는 그림같은 테라스도 존재하는군요!

 

 

깔끔한 주방의 모습!

 

 

다양한 주방기구들이 있네요!

집안 곳곳 화분들이 많이 있던데..

꽃꽃이도 직접 한다고 하는군요!

 

 

정말 예술 감각이 있는 손예진씨네요!

 

 

배우 손예진씨는 평소 게임을 너무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친구들과 게임을 해서 손예진씨가 지면 친구들이 집에 가기는 틀렸다고 생각할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스톱의 경우에는 허리가 아플때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집사부일체에서도 손예진씨의 승부욕이 엿보이는 장면이 보여서 재밌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집사부일체 손예진씨 집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