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사람이 좋다 조정민! 트로트 가수가 된 이유와 가장으로써의 조정민! 나이 키 프로피!

by 엔조이홀릭 2018. 12. 4.
반응형

 

2018년12월4일 방영된 사람이좋다 294회에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조정민 프로필

 

직업 가수

나이 33세

키 170cm

학력 국민대학교 피아노 학사

 

 

6세 때부터 클래식 피아노를 배워서

전공을 했다는 조정민씨!

 

 

하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받은 전화의 내용은 트로트 가수를 키우고자 한다는 전화였다고 하는데요!

사실 그때는 트로트가 좋아서 시작한 것은 아니라는 조정민씨..

 

장윤정씨의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기사에서 장윤정씨가 빚도 다 갚았다는 일화를 보게 되었고,

 

'어,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는 조정민씨!

 

 

이날 사람이 좋다 방송에는 조정민씨의 가족들도 출연을 했는데요!

그중 조정민씨의 어머니는 조정민씨에게 빚이 많으시다며 눈물을 보이시네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아빠의 역할을 해왔다는 조정민씨!

 

 

하지만 한번도 힘들다고 생각을 해본 적이 없고

오히려 가족한테 뭔가 해줄 수 있다는 게 좋았다고 하네요!

 

 

집에 생활비를 보태기 위해서

피아노를 치면서 여러 일들을 해왔다고 하네요!

 

 

조정민씨 본인의 위해서 쓴 건 아무것도 없고

다 동생, 아니면 엄마 아니면 가정을 써왔다는 조정민씨!

 

 

아직 빚이 일부 남아있지만

지금은 어느 정도 경제적으로 뚫린 부분이 메워진 것 같다는 조정민씨인데요!

 

어려서부터 가족들의 생활비와 빚을 책임져야 했던 조정민씨!

앞으로는 일본에서의  활동도 성공적으로 되길 바라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사람이 좋다 조정민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