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생활의달인 소보로 앙버터 달인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8. 12. 10.
반응형

 

2018년12월1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49회에서는

소보로 앙버터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소보로 앙버터 달인 가게 모습!

 

 

줄 서는 빵집으로 SNS에서 이미 화제라고 하네요!

 

 

소보로 앙버터의 비주얼!

 

 

다양한 기법으로 만드는 달인의 팥소!

 

 

 

소보로 앙버터는 하루에 서른 개 정도밖에 만들 수 없다는 달인!

너무 일이 많고 손이 많이 간다고 하네요!

 

 

소보로 앙버터 달인 김권희달인!

 

 

단팥빵의 비주얼!

정말 속이 팥으로 꽉차있는데..

군침이 도네요!

 

 

손님들의 평

'팥 들어간 빵들이 달지 않고 양도 많이 들어 있어서'

'저는 제가 먹은 팥 종류의 빵들 중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생활의달인 소보로 앙버터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소보로 앙버터 달인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메뉴 및 가격

 

 

생활의달인 소보로 앙버터 달인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201-2

신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46번길 2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