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길풍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3.
반응형

 

2019년1월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88화에서는

살이 꽉 찬 부드러운 식감 꼬리곰탕 꼬리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1982년 개업했다는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가게 모습!

 

 

 

꼬리곰탕과 꼬리찜 상차림의 모습!

 

 

꼬리곰탕의 비주얼!

 

 

국물이 너무 깔끔했고

맑은 국물 속에 숨겨진 짙은 맛이라고 하네요!

 

 

뼈에서 떨어질 정도로 잘 삶아진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꼬리찜의 비주얼!

 

 

꼬리곰탕의 고기도 너무 맛있지만

꼬리찜의 고기는 차원이 다르고 하네요!

 

 

탱탱하고 쫄깃한 꼬리의 속살이라고 하는군요!

 

 

꼬리찜 밑에 깔린 삶은 파도 맛있다고 하고,

 

 

간장 국수도 맛있다고 하네요!

 

 

아쉬운 부분은

현대식 식기로 교체를 했으면 좋겠다는 것과

둘이 먹기에도 꼬리찜 소자의 양이 많다고 느껴졌다고 하네요! 

 

 

줄을 선다면

전현무씨는 1시간도 기다릴 수 있다고 하고,

바쁜 점심이라면 20분까지는 기다릴 수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영상!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길풍식당 메뉴 및 가격

 

꼬리탕 18000

꼬리탕 특 30000

설렁탕 10000

설렁탕 특 17000

수육 / 꼬리찜 소,중,대 싯가

 

수요미식회 꼬리곰탕 꼬리찜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길풍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4가 56

신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8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