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맛있는 녀석들 충남 강경읍 해물칼국수 박해진 - 충남 논산시 강경읍 강경해물칼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26.
반응형

 

2019년1월25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05회에서는

시청자 추천 게릴라 맛집

충남 강경읍 박해진 해물 칼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충남 강경읍 박해진 해물칼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평소에도 손님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통영산 생굴의 비주얼!

 

 

 

 

굴이 듬뿍 들어간 해물 칼국수의 비주얼!

 

 

홍합, 바지락, 오만둥이, 굴등 4가지 해물이 들어가고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낸다고 하네요!

 

 

4~5시간 냉장 숙성시켜 뽑아낸다는 두툼한 면발!

 

해물은 끓으면 바로 먹고

면은 4~5분 정도 익힌 후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매일 아침 만들어서 아삭한 식감이 좋다고 하네요!

강경 젓갈인 새우젓, 까나리액젓을 넣어서 만든다고 하네요!

 

 

멸치&다시마의 담백함과 해물의 시원함이 느껴진다는 국물맛과

 

 

쫄깃하다는 면발!

 

맛있는 녀석들 충남 강경읍 해물칼국수 박해진 충남 논산시 강경읍 강경해물칼국수 메뉴 및 가격

 

해물칼국수 8000

생굴 8000

 

맛있는 녀석들 충남 강경읍 해물칼국수 박해진 충남 논산시 강경읍 강경해물칼국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논산시 강경읍 대흥리 56-8

신주소 : 충남 논산시 강경읍 계백로147번길 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