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호떡 달인 - 충남 서산시 동문동 시장원조호떡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2. 12.
반응형

 

2019년2월1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57회에서는

은둔식달 서산 호떡 달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산시장에서 47년째 호떡을 굽고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호떡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일반 호떡 가게와는 다르게 먹고 갈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마솥에서 구워지는 호떡!

 

 

일반 호떡과는 다르게 거의 기름 없이 구워내고

가마솥 뚜껑을 덮고 굽는다고 하네요!

 

 

호떡이 얇다고 하네요!

 

 

밀가루 냄새가 전혀 안 난다는 임홍식달인!

 

 

호떡 먹는 법을 알려주는 달인!

 

 

호떡을 찢어서 돌돌말아서 먹으라고 하네요!

 

 

 

우리가 보통 생각했던 그런 호떡이 아니고 반죽이 굉장히 쫀쫀하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다는 이홍식달인!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호떡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호떡 달인 충남 서산시 동문동 시장원조호떡 메뉴 및 가격

 

호떡 2개 1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서산 호떡 달인 충남 서산시 동문동 시장원조호떡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서산시 동문동 900

신주소 : 충남 서산시 시장3길 5-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