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제주도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제주도 흑돼지 바비큐 문어빵 대게 그라탱 먹방과 과거 식사량! - 제주도 동문재래시장!

by 엔조이홀릭 2019. 2. 2.
반응형

 

2019년2월1일 방영된 나혼자산다 279회에서는

최강창민씨가 출연을했습니다!

 

 

올해로 33살이 되었다는 최강창민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최강창민씨는

제주도에 방문을 했는데요!

제주도 재래시장에 방문한 최강창민씨는 먹방을 제대로 찍네요!ㅋ

 

 

최강창민씨가 구매한

전복과 딱새우

오메기떡과, 천혜향의 모습!

 

 

딱새우와 오메기떡, 천혜향, 초콜렛등 다양한 음식을 시식한 후에

본격 먹방 시작하는 최강창민씨!

 

 

먼저 흑돼지 바비큐를 주문!

 

 

불 맛이 입혀지는 흑돼지 바비큐의 비주얼!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이어서 문어 빵도 먹는데요!

문어 모양 빵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다고 하네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

 

 

 

이어서 대게 그라탱도 주문해서 먹는데요!

 

 

먹자마자 엄지척!ㅋㅋ

 

 

참기름 속에 대게가 헤엄치고 다니는 맛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최강창민씨는 불과 3~4년 전만해도

갈빗살 8인분, 공깃밥 세 개, 물냉면 두 개등

하루에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식사량이 많이 줄은거라고 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 제주도 재래 시장 영상입니다!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제주도 재래시장 제주 제주시 동문재래시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제주 제주시 이도1동 1436-7

신주소 : 제주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