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맛있는 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모르는 맛 특집 - 경기 의왕시 포일동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3. 9.
반응형

 

2019년3월8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11회에서는

모르는 맛 특집

파김치장어전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가게 내부 모습!

 

 

다양한 밑반찬의 비주얼!

 

 

강화갯벌장어와 민물장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강화 갯벌장어는

민물장어 치어를 일정 기간

갯벌에서 키운 장어로

살이 두툼하고 쫄깃 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민물장어는

바다와 강이 만나는

풍천지역에서 키운 장어라고 하네요!

 

 

파김치장어전골의 비주얼!

 

 

음식이 나오고

센 불에 한 번 졸여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파김치 장어전골이란

찬 성질의 장어와 따뜻한 성질인 파김치가

궁합을 이루는 별미라고 하네요!

 

 

특정 지역 음식이 아닌

궁합 좋은 재료로 맛을 낸 음식으로

다른 재료를 넣어 만들기도 한다고 하네요!

 

 

 

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을 위해

전날 손질한 장어를 24시간 숙성시키고

초벌해 기름기를 제거한 후

파김치, 육수를 넣어서 만든다고 하네요!

 

 

장어 맛을 해치지 않기 위해

최소한의 양념을 한 후 숙성해서

파김치를 만든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법은

육수가 자작해질 때까지 끓인 후

장어와 파김치를 함께 먹고

파김치장어전골 국물에 밥을 비볍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모르는 맛 특집

경기 의왕시 포일동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메뉴 및 가격

 

강화갯벌장어 (1kg/3인기준) 110000

(500g 추가시) 60000

민물장어 (1kg/3인기준) 99000

(2인분/2마리) 66000

(1마리추가시) 33000

 

맛있는 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모르는 맛 특집

경기 의왕시 포일동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의왕시 포일동 168-1

신주소 : 경기 의왕시 별모루앞길 3

 

맛있는 녀석들 아귀회 아귀간 아귀맑은탕 모르는 맛 특집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159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