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율희 최민환 혼전임신 스토리! 맞을 각오한 최민환! 율희 최민환 아들 공개! 나이 키 몸무게

by 엔조이홀릭 2019. 4. 26.
반응형

 

2019년4월25일 방영된 해피투게더4 586회에서는

율희씨와 최민환씨의 혼전임신 스토리가 전해졌습니다!

 

율희 프로필!

직업 가수

출생 1997년 11월 27일

나이 만 21세

 

최민환 프로필!

직업 가수 ( FT아일랜드)

키 171cm

몸무게 62kg

나이 1992년생, 만 27세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율희씨!

율희씨는 자신이 임신을 알게 되었을때

남편인 FT아일랜드의 최민환씨는 일본 투어 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임신 초음파 사진을 최민환씨에게 보냈다는

율희씨!

 

그 사진을 보고 최민환씨도 너무 놀랐다고 하는데요!

 

율희씨와 최민환씨는 서로 이야기를 하고

최민환씨는 자신의 부모님들에게

그리고 소속사 대표에게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이에 진심으로 축복을 해주셨다는 회장님!

 

율희씨는 자신의 어머니에게는 이미 임신소식을 알리게 되었고,

율희씨의 아버지에게는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동시에 알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율희씨의 아버지를 찾아뵙는날

맞을 각오를 했다는 최민환씨!

 

율희씨의 아버지는

율희씨의 임신소식을 듣고

가만히 20분 정도 계셨다고 하는데요!

이후 아버지에게서 나온 말은

 

'내 딸 책임질 자신 있어?'

 

라며 허락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어린 나이에 혼전임신이라 두려웠을

율희씨와 최민환씨!

이날 방송에는 율희씨와 최민환씨의 아들이

스튜디오에 찾아왔는데요!

 

아이가 엄마 아빠 닮아서 귀엽네요!

 

아래 영상은 해투4 율희 최민환 혼전임신 스토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