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트래비분수 정체는 가수 우승민 ! 2년간 사주 공부를 한 사연! 영상!

by 엔조이홀릭 2019. 4. 28.
반응형

 

2019년4월28일 방영된 복면가왕 1508회에서는

트레비분수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복면가왕 베니스에게 1라운드를

63 대 36으로 패배한

트레비분수의 정체는 바로!~

 

가수 우승민씨였네요!

 

2001년 올라이즈 밴드로 데뷔를 해서

무릎팍도사 및 다양한 예능을 하면서 사랑을 받았던 우승민씨!

2007년 연예대상 신인상까지 받았다고 하는군요!

 

이후로도 연기뿐 아니라

교양프로그램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2년 전부터 고민을 하다가

사주 공부를 시작했다는 우승민씨!

하는 일이 잘 안되서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목사라 알면 안 된다고

웃음을 주네요!ㅋㅋ

 

복면가왕 출연 전에 사주를 봤다는 우승민씨!

고정 패널로 앉을 만한 점괘가 나왔다고 하는데요!ㅋㅋ

과연 나중에 복면가왕 패널로

우승민씨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트래비분수 우승민씨 영상입니다!

 

 

 

 

 

 

복면가왕 트래비분수 정체 우승민 

728x90

댓글